
구성원
안녕하세요. 엠티에이파트너스(주) 대표 민경천입니다.
기업과 구성원은 다양한 리스크에 직면해 있습니다. 시장의 변화, 규제 강화, 운영 위험, 인적 자원 관리의 어려움까지, 예측 불가능한 도전들은 조직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엠티에이파트너스(주)는 이러한 리스크를 체계적으로 분석·관리하고, 이에 실질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단순한 리스크 감소를 넘어, 고객사의 핵심 가치를 보호하고 미래 성장의 토대를 마련하는 데 집중합니다. 데이터 기반의 과학적 접근과 업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이 더욱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엠티에이파트너스(주)는 고객과의 협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최적의 리스크 관리 전략을 제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대표
민경천

민경천 대표는 31년간 경찰에 재직하며 인권침해와 내부 갈등, 비리 감사, 개인정보보호 등 다양한 실무경험을 축적했으며, 경찰대학 행정학과,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을 거쳐 정보보호 전공으로 공학박사를 취득하는 등 이론적 소양을 겸비한 컴플라이언스 전문가입니다. 경찰 퇴직 후 지자체 감사담당관으로 봉사하는 한편, 다수의 재단 및 공공기관의 감사 자문을 수행하였으며 현재 컴플라이언스 전문기업 MTA파트너스의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민 대표는 씨큐어포트 위험 감지 시스템부터 리스크 평가 및 솔루션 제공까지 원스톱 리스크 관리를 통한 지속가능한 조직문화 조성에 기여함으로써 고객사의 진정한 파트너(partner)가 되기를 꿈꾸고 있습니다.
공동대표
탁종연

탁종연 공동대표는 엠티에이파트너스(주)를 공동으로 창립하였습니다. 탁종연 대표는 경찰대학 법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플로리다 주립대(Florida State University)에서 범죄학 석사 및 박사학위를 취득한 후, 미국 뉴헤이븐대학 형사사법학과 교수를 역임하면서 범죄와 위기관리 분야의 전문성을 축적하였습니다. 또한 경찰에서 수사, 학계에서 범죄에 대한 조사 및 연구 활동에 집중했으며, 경찰청 과학수사 자문위원, 경기지방경찰청 대테러자문위원, 경기문화재단 시민감사관 등으로 다양한 자문활동을 병행하였습니다.
기업 탐정회사 크라이시스네고와 법무법인 (유한) 민 등을 거치며 다수의 공공기관, 외국계기업 및 국내기업 등을 대상으로 기업실사, 조직내 갈등조사, 평판 조사 및 청렴도 조사 등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위기관리 전문가입니다.
외부 협력 파트너
최경규 미국변호사
경찰대학교 겸임교수
뉴욕대학교(NYU) 법학대학원 방문교수
미국 이민 변호사 협회(AILA) 회원
뉴욕주 변호사 협회 회원

외부 협력 파트너
장철진 변호사
동화 법무법인 대표 변호사
기업분쟁, 민사소송 전문

